CAFE

오딘 광장

고대압 신화압 밸런스패치 진짜 안할거야???

작성자농사지어보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818 목록 댓글 3

고대압을 확실하게 상향을 하던지
게르세미에붙은 pvp데미지 감소상쇄 옵 조정을 좀하던지
아무리 말을처해도 반년을 넘게 방치중이네 ㅅㅂ
먼 벽이랑 대화하는거같어
소통능력 무능한수준 진짜 답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바이트찜 | 작성시간 26.06.06 pvp 고대를 내놓기위한 카카오의 큰그림..
  • 작성자냥이둥이 | 작성시간 26.06.06 벽이랑 대화하는거 맞습니다
  • 작성자냥이둥이 | 작성시간 26.06.06 정확히 사실을 느끼고 계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