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서버 이전 진행하면서 욕먹지 말고,
일단 거래소라도 통합합시다.
시골 서버는 수집이든 장비든 재료든 구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막장 운영으로 사람도 많이 빠졌는데..
거래소라도 빨리 통합해서 남아있는 사람들이
뭐라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시간 26.06.19 서버부터 줄여야함
-
작성자하쿠지 작성시간 26.06.19 근데 수집이든 장비 재료 매물 없어도 사냥터 널널하게 쓸라고 시골 간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미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5년 초에 오딘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선택한 서버에 정붙이면서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작성시간 26.06.19 미스티 정같은거 필요없다 도시가자
-
작성자경력 작성시간 26.06.21 new
추천
안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