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딘 광장

거래소 통합.

작성자미스티|작성시간26.06.19|조회수752 목록 댓글 5

이상한 서버 이전 진행하면서 욕먹지 말고,

일단 거래소라도 통합합시다.

시골 서버는 수집이든 장비든 재료든 구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막장 운영으로 사람도 많이 빠졌는데..

거래소라도 빨리 통합해서 남아있는 사람들이

뭐라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딘짜앙 | 작성시간 26.06.19 서버부터 줄여야함
  •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수집이든 장비 재료 매물 없어도 사냥터 널널하게 쓸라고 시골 간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미스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5년 초에 오딘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선택한 서버에 정붙이면서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19 미스티 정같은거 필요없다 도시가자
  • 작성자경력 | 작성시간 26.06.21 new 추천
    안해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