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딘 광장

이전권 구매 못한 상태로 서버터짐

작성자앵버리버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668 목록 댓글 3

마지막에 이전권 사려고 기다리던 사람은 어쩌란거냐

 

3개월 보상 어떻게 할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1 솔까 수욜 재끼고 시간이 1시부터 10시간 50분은 있었는데 안산사람 잘못 아님? ㅋㅋㅋㅋ
  • 작성자Leet44 | 작성시간 26.06.21 ㅇㅈ 머하나 뜯어볼라고 으이고
  • 작성자베디르나 | 작성시간 26.06.21 3개월 보상드립은 너무 갔지만 최후의 1분까지 약속시간은 지켜져야되는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