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권 구매 못한 상태로 서버터짐 작성자앵버리버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6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에 이전권 사려고 기다리던 사람은 어쩌란거냐 3개월 보상 어떻게 할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21 솔까 수욜 재끼고 시간이 1시부터 10시간 50분은 있었는데 안산사람 잘못 아님? ㅋㅋㅋㅋ 작성자Leet44 | 작성시간 26.06.21 ㅇㅈ 머하나 뜯어볼라고 으이고 작성자베디르나 | 작성시간 26.06.21 3개월 보상드립은 너무 갔지만 최후의 1분까지 약속시간은 지켜져야되는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