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스킬 개선 요청 드립니다.
1. "인장" 없에는거 힘들면 유지시간좀 늘려주세요.
(최소 30초 이상)
2. "은신" 시간 늘려서 진입용으로 확실히 쓰던가, 면역 넣어서 빠지기 용으로 확실히 쓰던가 하게 해주세요.
(은신에 피회복 주신건 감사하나, 조금더 개선 요청 드려요)
3. 전광석화 + 단검던지기" 위치렉은 못고치시는 거죠? (최근 위치렉 패치 했다고 하는데 똑같네요...)
4. "전투준비" 에 인장1개 -> 3or5개로 늘려 주세요
(최소 그림자 분신 까지는 쓰고 들어갈수 있으면)
5. "그림자분신" 헌트는 조건 없이 매 소환하고, 어쎄는 왜 조건이 필요 한가요?
(성능이 매 소환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오히려 아래 같은데, 왜 사용 조건이 있나요?
6. "넘치는 기운" 패시브 개선 요청 드려요.
(HP 85% 이상, 이거 상식적으로 "아픈 사냥터 OR 피비피" 에서는 유지가 불가능 합니다. 만만한 아래 사냥터 에서는 유지 가능한데 추가 대미지가 필요가 없고요....)
추가
- "몸빵 계수좀 늘려주세요."
- 디트, 썬브, 발키리, 버서커, 프로스트 본, 팔라딘 등 다른 근접 케릭터(디펜은 제외) 들 비교해서 동일한 스펙이라도 몸빵이 너무 딸려요.
(단순 클체 후 대미지 들어 오는게 눈에 띄고, 체감이 되게 늘어 납니다)
(패시브에 몸빵 관련이 없어서 더 체감 될수도 있으나, 다들 느끼시는거 처럼 근접케릭인데 몸빵이 너무 약합니다)
꼭 다음 밸런스 패치 할 때 참조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