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과 소통!! 라이브켜고 소통한번 해보자 라이브소통한번 해보자 진짜~ 작성자난한방넌두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2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글로 끄적 끄적하는거 하지말고 라이브켜고 유저들과 2시간 소통해보자 둘중에 하나는 죽겠다만.. 유저가손털든 너희가 망하든소통 아우진짜..또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비디바비디부 | 작성시간 26.06.21 옆집 ㅇㅇㅇ2는 진짜 소통 많이해서 개과천선했는데라이브 소통 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은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