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딘 광장

유저들과 소통!! 라이브켜고 소통한번 해보자 라이브소통한번 해보자 진짜~

작성자난한방넌두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 목록 댓글 1

글로 끄적 끄적하는거 하지말고 라이브켜고 유저들과 2시간 소통해보자  둘중에 하나는 죽겠다만.. 유저가손털든 너희가 망하든

소통  아우진짜..또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디바비디부 | 작성시간 26.06.21 옆집 ㅇㅇㅇ2는 진짜 소통 많이해서 개과천선했는데
    라이브 소통 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은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