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면에서 넘어가질않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작성자윤두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시로 하는데 이화면에서 계속 일러스트?같은 스토리화면이계속 반복되면서 계속되는데 어케해야하나요 ㅜㅠ 신규유저인데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