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주년 신섭 열면 입문하려는데 작성자sttt000p|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소자본으로 신캐는 빡세려나요..?근본 궁수가 답인가요?그리고 왜 게시판이 보물 고블린 포착 말고 없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