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물 고블린 포착

깡통계정 PC이용시 각인 논란 실험글

작성자땅땅따|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1

카깡 계정이었고 피씨로도 오딘을 잘 이용 중이었습니다.

다른 커뮤에서 카카오게임즈를 탈퇴 후 로그인을 하면 본인인증 없이 로그인이 되며, 회원정보를 확인 했을 시 본인 정보가 그대로 남아있다는

말 그대로 피시를 이용하면 모두 각인 계정이 된다는 거짓 실험글들이 난무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한번 등록된 정보는 바꿀 수 없다느니 상상의 글들을 쓰시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직접 6월 22일 오전 9시에 카카오게임즈를 탈퇴 후 24시간을 기달려서 지금 탈퇴완료가 되고 

다시 로그인을 해보니 본인인증 사이트가 다시 열립니다.

그리고 다른 명의 폰으로 인증을하니 그 명의 그대로 정보가 남습니다.

결론은 피시를 이용하셔도 각인 안되니 마음편히 이용하시라 이 말입니다.

거짓 실험글 올리는 사람들 너무 나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수달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서 탈퇴하고 24시간 지나면 되는거죠?? 게임은 플레이되고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