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물 고블린 포착

저도 오딘 시작하고싶은데 안 돼요ㅜㅜ

작성자도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딘 처음 시작해보고 싶어서 폰이랑 컴퓨터에 다운을 받았습니다. 폰은 실행이 되는데 컴퓨터는 첫 화면에서 동영상이 계속 반복하면서 저 상태에서 달라지질 않네요ㅜㅜ

왜 그럴까요...?

 

원격이 아닌 상태에서도 껐다 키고 지웠다가 깔아도 저러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