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처음 시작해보고 싶어서 폰이랑 컴퓨터에 다운을 받았습니다. 폰은 실행이 되는데 컴퓨터는 첫 화면에서 동영상이 계속 반복하면서 저 상태에서 달라지질 않네요ㅜㅜ
왜 그럴까요...?
원격이 아닌 상태에서도 껐다 키고 지웠다가 깔아도 저러더라구요..
다음검색
오딘 처음 시작해보고 싶어서 폰이랑 컴퓨터에 다운을 받았습니다. 폰은 실행이 되는데 컴퓨터는 첫 화면에서 동영상이 계속 반복하면서 저 상태에서 달라지질 않네요ㅜㅜ
왜 그럴까요...?
원격이 아닌 상태에서도 껐다 키고 지웠다가 깔아도 저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