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물 고블린 포착

신규유저입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할려하는데 헌트 vs스나

작성자찌리릴공|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솔직히 끌리는건 헌트인데, 글들을 보니 다들 스나로 시작해서, 헌트로 바꾸라고하더라구요?

 

다들 어떤의견이신가요?? 신규라 뭐가 뭔지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