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저입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할려하는데 헌트 vs스나 작성자찌리릴공|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끌리는건 헌트인데, 글들을 보니 다들 스나로 시작해서, 헌트로 바꾸라고하더라구요? 다들 어떤의견이신가요?? 신규라 뭐가 뭔지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