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3~구미금오산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하늘(임현주) | 작성시간 26.06.13 사진 감사합니다. 금오산산행. 정말 좋았습니다. 날씨도 굿그늘이 드리워진 금오산 다시 오고 싶은 산으로 기억됩니다. 답댓글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멋진곳이 많이 있어서 좋았는데 힘들었어요~~오늘삼만보 걸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