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 산행 1

6월13일 마이구미(2) 금오산

작성자(컴백)이관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 | 작성시간 26.06.14 헬기장 컷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컴백)이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은 산 다녀와서 기분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 | 작성시간 26.06.14 (컴백)이관영 어제는 한잔 하셨는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컴백)이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신짱만세(신윤섭) 어제 1년후배 부친상이라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들렀다 갔습니다~
    술은 코다리집에서
    섭취해서 충분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 | 작성시간 26.06.14 (컴백)이관영 에고 그러셨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