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가기 전까지 컨디션 조절 안되고 멘탈나가고
너무 힘들었는데 끝까지 함께 힘이되어주신 회원분들 그리고 대장님들 덕분에 무사 완주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경험을 할수있었던 금오산💚
다음엔 정코스로 재도전 해보겠습니다!
저 하나 건사하기 많이 힘들었나봐요
이번에 정말 사진이 없네요😅
사랑합니다 ❤️오은사❤️
다음검색
정상가기 전까지 컨디션 조절 안되고 멘탈나가고
너무 힘들었는데 끝까지 함께 힘이되어주신 회원분들 그리고 대장님들 덕분에 무사 완주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경험을 할수있었던 금오산💚
다음엔 정코스로 재도전 해보겠습니다!
저 하나 건사하기 많이 힘들었나봐요
이번에 정말 사진이 없네요😅
사랑합니다 ❤️오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