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 산행 1

금오산

작성자이경실/여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3

정상가기 전까지 컨디션 조절 안되고 멘탈나가고
너무 힘들었는데 끝까지 함께 힘이되어주신 회원분들 그리고 대장님들 덕분에 무사 완주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경험을 할수있었던 금오산💚
다음엔 정코스로 재도전 해보겠습니다!

저 하나 건사하기 많이 힘들었나봐요
이번에 정말 사진이 없네요😅

사랑합니다 ❤️오은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짱만세(신윤섭) | 작성시간 26.06.15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푸른하늘(임현주) | 작성시간 26.06.16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죽전댁(이명숙) | 작성시간 26.06.19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