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한 이유 작성자심가을|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지기 궁금해져서요ㅎㅎ혹시 여러분은 어떤 계기로 입덕했나요?아 저는 2년전에 알고리즘에 뜬공부의 신 드라마 보고 반해서 입덕했어요ㅎㅎ(황백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인형 | 작성시간 26.06.07 최애는 갑자기 들어와서 내 심장을 때리며 "오늘부터 내가 니 최애다" 라고 말하는 거란 글을 봤는데 우연히 TV 돌리다가 로봇이 아니야 몰아보기를 해서 별 생각 없이 보다가 어느순간 훅 빠져버렸어요😆 작성자sokji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메모리스트요 ^^ 근데 전부터 계속 지켜보고는 있었죠 누구든 승호배우님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