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고등학교 시절 행복과 감동을 준 기억과 함께 그 시절 누군가를 이렇게 응원하고 싶었던 마음 잊을 수 없어요😭
그동안 알바와 학업을 하며 정말 바빠서, 그 기억을 잠시 잊고 지내왔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 따뜻하고 고마웠던 감정은 절대 잊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이즈원을 정말 좋아하고 응원한 마음이 누군가에겐 작은 추억이지만 그 시절 저는 지금은 경함할 수 없는 감정을 간직하고 있어요. 그 시절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게요
모두 언제나 응원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