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정말 정말 오랜만에 옵니다ㅜㅜ

작성자옌율죠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2

정말 고등학교 시절 행복과 감동을 준 기억과 함께 그 시절 누군가를 이렇게 응원하고 싶었던 마음 잊을 수 없어요😭
그동안 알바와 학업을 하며 정말 바빠서, 그 기억을 잠시 잊고 지내왔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 따뜻하고 고마웠던 감정은 절대 잊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이즈원을 정말 좋아하고 응원한 마음이 누군가에겐 작은 추억이지만 그 시절 저는 지금은 경함할 수 없는 감정을 간직하고 있어요. 그 시절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게요
모두 언제나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댕댕라이브 | 작성시간 26.06.22 영원히 기억해 약속 돈렛미 단단단
  • 작성자쌈무쌈무a | 작성시간 26.06.22 파노라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