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3시간도 서있을 수 있어 세운아...

작성자ryunji|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0

오늘 너무 좋았구 난 7시공연 못보지만ㅠ 잘하구... 잘다녀오고... 1년반 뒤에 보자 노래 많이 듣고있을게... 엉엉엉 사실 오늘 대기하면서 편지쓸려고 편지지사왔는데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못썼는데ㅠ 회사로 보낼게!ㅋㅋ 스탠딩 재밌었어~~~ ㄹㅇ 딱 마진스콘 끝나고나서 운동하기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 진짜 더 서있을 수 있겠던데? 다음엔 더 길게~ 스탠딩하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