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좋았구 난 7시공연 못보지만ㅠ 잘하구... 잘다녀오고... 1년반 뒤에 보자 노래 많이 듣고있을게... 엉엉엉 사실 오늘 대기하면서 편지쓸려고 편지지사왔는데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못썼는데ㅠ 회사로 보낼게!ㅋㅋ 스탠딩 재밌었어~~~ ㄹㅇ 딱 마진스콘 끝나고나서 운동하기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 진짜 더 서있을 수 있겠던데? 다음엔 더 길게~ 스탠딩하장
다음검색
오늘 너무 좋았구 난 7시공연 못보지만ㅠ 잘하구... 잘다녀오고... 1년반 뒤에 보자 노래 많이 듣고있을게... 엉엉엉 사실 오늘 대기하면서 편지쓸려고 편지지사왔는데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못썼는데ㅠ 회사로 보낼게!ㅋㅋ 스탠딩 재밌었어~~~ ㄹㅇ 딱 마진스콘 끝나고나서 운동하기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 진짜 더 서있을 수 있겠던데? 다음엔 더 길게~ 스탠딩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