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세운아~

작성자꽃길만걷는달뇽탱|작성시간26.06.22|조회수46 목록 댓글 0
I will always be with you

세운아~
어제 공연 정말 즐거웠어!!!!
엄청 울컥하기도 하고.... 🥲

세운아 몸조심하고 건강하게 잘 있다가 오기를 바라고
너의 행복과 행운을 빌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다시 만났을 때 완전 더 신나게 놀자!!!!
그때를 기다리고 있을게

🍀🍀🍀잘 다녀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