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따뜻한 눈빛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정세운과 행운!!
그래서인지 공연장에 있을 때는 걱정은 잠시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이 됐었고 따뜻한 위로가 되었던 것 같아요!!
잠시 보지못한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참고 행복하게 웃으면서 만나게 될 날을 기대하며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을게요!
사랑하고 많이 좋아합니다~~~🍀
행복하세운
보고싶을거예요!!!
다음검색
항상 따뜻한 눈빛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정세운과 행운!!
그래서인지 공연장에 있을 때는 걱정은 잠시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이 됐었고 따뜻한 위로가 되었던 것 같아요!!
잠시 보지못한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참고 행복하게 웃으면서 만나게 될 날을 기대하며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을게요!
사랑하고 많이 좋아합니다~~~🍀
행복하세운
보고싶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