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정세운 훈련병 화이팅🪖

작성자행운덩어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세운이의 군입대 되게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코앞으로 다가왔다니..
친오빠 군입대 할때는 가던지 말던지 아주 쿨 하게 잘다녀와 한마디로 끝이 났는데 세운이가 입대한다 그러니 마음이 되게 이상하구만요..🥺

내일이면 군대라는 새로운 세상에 발을 딛게 될텐데 새로운 곳에서 만나는 색다른 경험으로 또 다른 멋진 정세운으로 성장되길 바래요!

나도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성장하면서 자랑스러운 행운이가 되어 세운이의 행운 덩어리가 되어줄게요!🍀

내가 100센트 대문자 T여서 더 쿨하게 인사할게!
충성! 건강히 잘 다녀오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