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쉽지않다ㅜㅜ

작성자달콩세운|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0

세운아 잘 버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세운이가 올려준 사진을 본 순간 무너져버렸다ㅜㅜㅜㅜ
아....
정세운 걱정이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라는 걸 잘 알고 있으니까..
분명 정세운은 또 상상이상으로 잘 해내고 올거라 믿고 의심도 걱정도 이제 조금은 내려놓으려고 해!!
세운이 얘기처럼 음악인이 아닌 대한민국 보통의 평범한 군인의 한사람으로서 씩씩하게 나라 잘 지키고 와!!
세운이 덕분에 세운이가 지켜주는 1년 6개월의 시간이 더 편안하고 더 안전해질것만 같아😭
부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만 돌아와주고!!
늘 그랬던 것처럼 난 여기에서 잘 기다리고 있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