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잘 다녀와 말고 그냥 다녀와서 다시 보자👋

작성자행운나래|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0

어제 만난 시간이 너무나 빨리 흐르고
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정세운 노래를 듣고 일어나서 다시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마무리 하고 있어
난 내일 또 내일을 그렇게 보내겠지!!

나는 변화를 무서워 하는 사람이라
일상이 완전히 변화될 군대가 사실 걱정돼
근데 어제 말해줬던것처럼 오히려 좋은 기회로 만들고 오겠다는 말이 조금은 걱정을 덜어줬어
편지에 썼던 것처럼 구름 모양은 내가 생각하기 나름이더라고
그러니까 그 시간들도 정세운 만의 시간으로 만들고 와!!!

물론 열심히 하겠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
가끔 소식 전해주라!
물론 제한적인 상황이 많겠지만 거기에서 오리히려더 다른 생각말고 정세운(나)에 충실한 순간들 쌓고 왔으면 좋겠다
이렇게 생각하면 진짜 다음 만날 날이 다음 들려준 노래들이 너무 기대된다!
그동안 나도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고 있을게!
꼭 다시 만나자! 정말 내가 대단한 가수를 일찍 알아본거라서 나중엔 엄청 멀리서 보게 되는거 아냐?!🫢
날 행운으로 만즐어준 사람, 내 행운을 기꺼이 나눠 줄 수 았는 사람, 정세운!!!
조심히 다녀와서 꼭 다시 만나자 빠빠이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길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