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세운 💌

세운아 내일 드디어 21일 D-2다 흐흐

작성자문어지지마세운|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0

응 난 멈춰있어 응 잠도안와 응~~~ㅋㅋㅋ

세운아 넌 진짜...... 확신의 깐머
너무 힙해 미쳤어 멋있고요 잘생겼고요 다해먹었다
오잉 포뇨가 요기잇넹 귀엽 헤헤

방금 달 두개뜬거 보고 오 나도 달봐야지했는데 우리집에선 안보여 흡 그냥 같은곳을 바라보고싶었어!
오늘 하루 되게 바빴겠다 마지막으로 시원한 러닝까지~

그간 난 세운이가 있어서 정말정말 너무 고맙고
내게 하나의 메모리를 만들어줘서 즐겁고 행복했어
허리디스크랑 족저근막염.. 그래도 조심하고 또 조심해!
그냥 너보면 웃게 돼 항상 웃어^^ ^^
그니까 세운이도 웃자^^ ^^

세심하고 다정미가 매력이지만
때로는 용감하고 담대한 세운이💜💛
걱정안되게 잘 할거라 믿어
뭐든 믿을수있게 그런 너를 알아볼수있게 여러 자리를 만들고 펼치고 노래로 표현해줘서 고마워
정세운의 목소리와 노래는.. 정말 이루말할수 없단다

잘 지내고 잘 먹고 잘 자고 잘 해내고 나싸이해서
다시 보자 은근 시간 빨리 갈거여 아유 그럴거여~~~
정세운의 귀환은 레드카펫을 밟게해주고싶군 후후
이만 잘자고 내일부터 빠이띵하자!!
더위 많이 타던데 더위조심해💦

난 정세운이 너무너무 보고싶을땐
세운상가로 갈려고!
굿나잇✨️ 굿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