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이 결국 오는구나..🥲
세운아 디투 덕분에 정말 멋진 추억 한아름 챙긴 것 같아!
원래 콘서트 영상 찍고나서 디스크로 옮기는데 이건 오래도록 못 지우고 돌려볼 것 같다
내 할 일 하면서 그리워하고 있을께
우리 디너쇼까지 함께 할거니까!
앞으로 볼 일이 더 많잖아 그치
조심히 다녀와!!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야
너 덕분에 나도 이제 기다리는 즐거움이 뭔지 알아
D+2 그날까지 금방 오겠지?
세운아 오늘도 정말 사랑해
우리 겨울에 보자 조심히 다녀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