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친목

벌써 6월이네요!

작성자gordon005|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4

여름이 오고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민규님도 밍글 여러분들도 더운 날씨 파이팅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너무 덥지만 이번 여름도 배우님 보면서 버텨요ㅜㅠ!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gordon0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배우님 만날 일이 있기를 바래요!ㅠㅠ
  • 작성자가나디 | 작성시간 26.06.08 요즘 너무 더워서 확실히 지구온난화가 심해졌다는걸 느끼는 날씨같아요..ㅠㅠ 찜닭이 되는기분..ㅠ 6월달 너무 덥지만 밍글분들 다 시원한 6월달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6월달도 즐겁게 민규님 덕질해요!ㅎㅎ gordon005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gordon0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더운데 컨디션 조심하시고 즐거운 덕질 하면서 보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