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친목

프롬 구매 완료했어요!

작성자귀요민규|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7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프롬이라니ㅠㅠ 프롬이라니ㅠㅠ
배우님 좋아한 지 장장 621일 만의 일이에요
너무 설레고 좋은 거 있죠?
포토카드 세 장 전부 놓칠 수 없어서 1년 구독했어요!
벌써 너무 기대되네요
다른 분들도 벌써 구매하셨던데 얼른 얼리버드 채팅 열렸으면 좋겠어요!!
프롬 열리는 날 돌아올게요!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 | 작성시간 26.06.17 우왕 저도 빨리 결제 해야하는데 돈이 없어요..ㅠㅠ
    저도 하루빨리 결제 해서 포카도 받고싶구 22일에 민규님이랑 톡도 하고싶네용 라루빨리 프롬이 열리는 날이 오기를!!!
  • 답댓글 작성자귀요민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한 번에 1년 구독이라 쪼오끔 부담이 되는 면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에 결제해야 포카를 받을 수 있으니까… 얼른 프롬 열렸으면 좋겠네요 진짜 ㅠㅠ 가나디님 오랜만이라 너무 반가워요! 조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민규만빛나 | 작성시간 26.06.19 1년 구독하려했지만..1개월만 한 저..ㅜ
    나중에 바꾸든지 해야겠어요ㅠㅠ
    오래 기다린 만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귀요민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배우님 포카는… 사고 싶어도 살 수 없을 때가 많으니까 1년 구독했어요… 오랜만에 익숙한 분들이랑 인사 나누니까 너무 행복해요! 민규만빛나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heidiii | 작성시간 26.06.21 X에 올린 인증샷이 있나요? 민규 싸인 사진 뽑으셔도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