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마지막날에 결제 완료!! 빨리 12시가 오길!!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22 저는 학교에 있어서 못 봐요ㅠㅜ 저희 학교는 폰을 걷어서 몰래 보려구 해도 4교시가 12시에 시작이여서 어쩔 수가 없네요 ㅜㅜ 짜증나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못봐요.. 노트북으로 보려고 했는데 안되더라고요..ㅎㅎ ㅜㅜ 아예 폰을 걷어가서 점심때도 사용을 못해가지고..ㅠㅠ 너무 슬퍼요
-
작성자귀요민규 작성시간 26.06.22 저는 수업 시간이지만… 시험 전이라 자습일 것 같아요 저희 학교는 폰, 패드 다 안 걷어가서 프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갑자기 학교를 사랑하게 되는 기분이랄까요 ㅋㅋㅋ 가나디님이랑 블루베리님도 같이 하면 정말 더 행복할 텐데… 너무 아쉬워요… 30분 남았네요 너무 설레요 ㅠㅠㅠ 진짜 벌써 행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지금 프롬 하시고 계시겠네요..ㅜㅜ 어떤가요 내일 부터 폰을 내지...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여..하.. 저도 너무너ㅜㅁ 하고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