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날인데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 학교에 있어서 못 볼 줄 알았는데 4교시에 자습 주셔서 아이패드로 필기한다 하고 몰래 했어요!
애들 눈치 보여서 주로 보기만 하구 메시지는 많이 안 보냈어요ㅜ
근데 배우님이 답장해 주셔서 너무 좋았던 거 있죠..
평생 티키타카 못할 것 같았는데ㅠㅜ 하 진짜 행복하네요
얼리버드도 그냥 조금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무슨 급식 시간 끝나고도 하고 계셔서 놀랬어요..
정식 오픈 하고 나서도 두 시간 동안 하셔서 공부 포기하고 그냥 스카 나왔어요..ㅋㅋ 아 참 스카 뜻 모르시는 배우님도 진짜 귀여웠어요
앞으로도 자주 와주셨으면 조켄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디 작성시간 26.06.22 저는 얼리버드 해놓고 12시에 하지도 못해서 너무 허무했어요.. 그래도 오늘 4시30부터 계속 했는데 제 글에 답변 하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손민수 모르시는것두 너무 귀엽고... 내일 또 언제 오실지모르니 내일부터는 공폰가져가서 하려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는 공폰이 없어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그냥 참아야할까봐요 첫날인데도 답장 많이 해주셔서 완전 좋았어요! 손민수템 추천 해달라니까 비싼거만 알려주시는.... 배우님밖에 못 쓰잖아요ㅋㅋ 그래도 너무 조앗어요ㅎㅎ 좋은 밤 되세용
-
작성자귀요민규 작성시간 26.06.22 진짜 배우님이 고루고루 답변해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전 학교에서 몰폰하는 중이라구 했더니 냅다 이름 부르면서 학교 끝나고 오라시길래 너무 당황했지 모예요… 진짜 우리 배우님 너무 귀요미셔요… 내일도 와주시기를! 좋은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뭔가 귀요민규님 이름 알 것 같아요.. 학생분들은 거의 다 몰래 하셨나봐요 배우님이 공부해!! 하실 때 저 뭔가 찔려서 패드 꺼야하나 싶었어요ㅎㅎ 아직 잘 모르시는 게 많지만 그래서 더 귀여운 것 같아용.. 귀요민규님도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