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과 도슨트 시디 트랙 꼬인 거 1차로 폼 제출했었습니다. 6월 4번째 주까지 못 받으면 폼 다시 신청해달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직 6월 4째주가 끝나지도 않았고, 시디 교환건을 하나도 받지 못한 채로 폼이 닫혔는데 이제 어디다 이걸 문의드리면 되나요?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쥬얼과 도슨트 시디 트랙 꼬인 거 1차로 폼 제출했었습니다. 6월 4번째 주까지 못 받으면 폼 다시 신청해달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직 6월 4째주가 끝나지도 않았고, 시디 교환건을 하나도 받지 못한 채로 폼이 닫혔는데 이제 어디다 이걸 문의드리면 되나요?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