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앨범 1차 교환 건 문의입니다

작성자반디골|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3

쥬얼과 도슨트 시디 트랙 꼬인 거 1차로 폼 제출했었습니다. 6월 4번째 주까지 못 받으면 폼 다시 신청해달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직 6월 4째주가 끝나지도 않았고, 시디 교환건을 하나도 받지 못한 채로 폼이 닫혔는데 이제 어디다 이걸 문의드리면 되나요?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디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덧글로 다시는 것은 상관 없지만 개별 게시글로 따로 올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덧글로 달게 되면 클릭해보지 않으면 답변완료된 게시글처럼 보여서 답변을 더 안 해주는 것 같아서요...
  • 작성자알도요 | 작성시간 26.06.23 전 이번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교환 방법 알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