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새마을금고 본점이전 기념 열린음악회
장소:원광대학교
오후:7시
입장:무료입장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https://naver.me/5NdSwp0J
*출저:https://naver.me/FK5xd4Tl
https://youtu.be/OUM-axYcvO4
예고편도 올려드려요. 참고로 매년하는 지역축제 공연 같은거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윗홀릭 작성시간 25.04.12 이거 티비랑 다른 원광새마을금고에서 후원 하는 무료 공연이에요.... 작년에 저도 갔는디 이름 똑같아서 오해했었어요.. 자유입장이고 동네분들 많이 오는 공연이에요~
-
작성자복숭아과수원 작성시간 25.04.12 그럼 kbs에서 하는 열린음악회 아니라는 거죠? 방청신청 안하고 그냥가면 되는건가요? 선착순 입장인가요?
늦게가면 입장 못하나요?
덕분에 올바른정보 알게되서 감사드려요
혼자 kbs 홈페이지 들락 거렸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스윗홀릭 작성시간 25.04.13 네~ 방청신청 없구요. 아마 입장은 선착순이긴 할꺼에요. 앞쪽에 새마을금고 초대권 구역 따로 있었다고 하구요. 제 기억으론 오후6시부터 입장했던거 같은데 저는 늦게 가서.. 뒤에서 봤어요~~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천사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4.14 넵 kbs에서 하는게 아니고 지역행사 진행이라 이름만 같은 거라서 무료입장이고 선착으로 입장이라 예전에 행사 야외 스케 처럼 하시면될것 같아요^^
-
작성자복숭아과수원 작성시간 25.04.14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