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올림픽공원 축제때 포루투갈 친구들과 같이 사진 찍었던
숲별분들을 찾습니다
포루투갈 친구들이 이번에 인천 콘서트를 보기위해 한국을 방문하는데 사진속 숲별분들을 만나고 싶어합니다
사진속 주인공 숲별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의주인공 작성시간 26.06.02 한쪽은 저예요 올림픽공원에서 만나서 반가웠어요.
-
작성자행복의주인공 작성시간 26.06.02 뉴욕에서도 ㅎㅎ
인천콘 오시는군요?
멋진분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햄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안녕하세요
쪽지로 연락드릴게요 -
작성자밝은아이 작성시간 26.06.04 우왕...넘 좋은 인연이네요.....이래서 숲별 숲별 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햄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맞아요
숲별분들을 다 따뜻하고 친절하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