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인천콘 D-1!!
저엉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콘서트가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뮤뱅에서 열심히 해주신 숲별님들, 마음으로 열심히 응원해주신 숲별님들!
이번에는 콘서트에서 포레스텔라에게 기 팍팍 넣어드리고자 콘서트 버전 응원법을 준비했습니다.
콘서트랑 팬사인회에서 알려주신 버전으로 다듬었어요!
( + 멤버분들이 보는 걸 방지하고자 뮤비로 제작했습니다,, >_0)
어려운 건 아니고,
짧고 시원하게 외칠 수 있는 파트들로 구성해 봤어요!
부산콘 때 녹음을 하신다는 소식도 들린만큼 연습하는 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녹음본도 살짝콩 넣어봤어요,,,!
공식은 아니지만 팬들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으니까
함께해 주실 수 있나요?🙏
우리 목소리가 포레스텔라에게 닿을 수 있도록 같이 열심히 외쳐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원포레스텔라 작성시간 26.06.06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
작성자사랑주니 작성시간 26.06.07 네분 목소리에 울컥하네요
쏟아져내리는 돌덩이들
스트레스 풀어지는것같아요
이노래. 우림님 마지막 마무리
너무좋네요 ㅠㅠ -
작성자나의별 작성시간 26.06.07 기획 해주신거 너무 좋아요! 연습 열심히 할게요ㅎㅎ 그리고
암와칭아마게론
(아아아아아↘️)
암마칭아웃투겟엠
(아아아아아아아↘️↗️↘️)
부분에도 코러스떼창 있지 않았나요?
제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므잉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숲별 몇명이 모여서 만든 영상이다보니 콘서트와 팬싸에서 말씀해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었어요!
말씀해 주신 부분은 저희도 들은 기억이 없어 들어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연습에 참고 부탁드려요🫶 -
작성자찐포레 작성시간 26.06.10 부산콘 양콘 가요!! 한달동안 열심히 연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