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연은 언제하나요 작성자morning|작성시간26.06.06|조회수52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정규40집공연 대구공연은소식이 없네요 언제쯤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주니 | 작성시간 26.06.07 대구공연은 요번에 안잡혀 있더라구요대구공연도 추가해주심 얼마나 행복할까요 ㅜ 작성자morn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그리고 봄 | 작성시간 26.06.08 대구 ㅜㅜㅜ 왜빠졌을까요 ㅜㅜㅜ 작성자포레마지막종착역 | 작성시간 26.06.09 아무래도 대규모 오케스트라 인원들이 함께 움직이다보니 여러가지 제약이 있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ㅜㅜ 답댓글 작성자락클우주별 | 작성시간 26.06.12 2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