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와펜구매 땜에 새벽4시일어나서
기차타고왔는데ㅠㅜ
인천와펜 11번째에 솔드아웃이라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레보유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너무 어이도 없고 황당해서 속이 부글부글하네요 지역콘 다녀온 인증이 이렇게 사라지나싶고ㅠ
-
작성자두근두근두훈 작성시간 26.06.07 전 인천사는데....도 어제 구매를 못했어요ㅜㅜ
물론 제가 늦게가긴 했으나...
일산,장충도 일찍가서 구매했는데
온라인 엠디 판매하시죠 비트!!!!!!!!
부산은 또 얼마나 일찍가야 한다는건가요ㅜㅜ -
작성자포레보유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김해가 집인데 부산 본가에서 자고 7시에 나가있으려구요😡
만원짜리 하나가 뭐라고 이렇게 서러운지😭 -
작성자Persona 작성시간 26.06.07 일산서울인천와펜 추가제작해서 부산콘에서 같이팔아주세요 제발요 판매하시는분한테도말씀드리긴했는데반응이좀않좋았던ㅠ,ㅠ
-
작성자포레보유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좋은생각이네요~~자체제작해버릴까 심각히 고민중이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