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부 숲별분들 제발 자제해주세요

작성자포레라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2 목록 댓글 8

일산부터 어제 인천콘까지 총 6번 올콘중입니다...
입덕 6개월차 뉴비로서는 인생 첫 포레콘이에요~

공연장 매너 없으신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ㅠㅠ
처음엔 콘서트같은거 와보신 적 없는 일반인 너구리인줄 알았는데 팬클럽도 가입하신 숲별이시더라구요?
제발 응원봉 흔들거나 박수칠때 머리위로 손 올리지 말아주세요...뒷사람에겐 너무 방해됩니다ㅠ
일부 핸드폰으로 촬영하시는분들 하면 안되는거지만 굳이 촬영하시겠다면 적어도 화면 밝기는 아예 없애시던가 해주세요....객석 어두운데 대놓고 밝은화면 다보이게 촬영하시는건 좀 아니지않나요?대부분 매너있으신 숲별분들이지만 일부 팬분들이 정말 과하게 매너없는분들 계세요ㅠ
노래 시작 후 전주 나오는 조용한 구간에서 부스럭대며 뭘 까먹질않나...기본적인 매너는 좀 지켜주세요...
6번 콘 도는동안 참다참다 올립니다.
본인 즐기는것만 생각하지마시고 주변사람도 좀 생각해주세요!!!
어딜가나 매너있는 숲별이 되었으면 합니다~~~
부탁드려요!!


이 글이 혹여나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레라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구 너구리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늘 느끼는거랍니다
    콘서트에서도 비매너인분들 생각보다 많은거같고
    행사도 그러합니다
    관계자석이라고 가드라인? 쳐놨는데도 리허설이라는 이유로 다들 들어가시고
    진행자분이 한소리 하는데도 소용이없고
    제 근처에 숲별아닌 다른분들이 계셨는데.. 그모습 보면서 엄청 뭐라하시는데.. 제가 다 창피했어요
    어딜가나 매너있는 숲별이 되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레라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동감입니다..팬덤도 아티스트의 얼굴인데 일반인분들한테 팬덤이 어떻게 보여지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작성자물꼬리 | 작성시간 26.06.09 동의합니다. 팬덤의 매너가 아티스트의 얼굴입니다. 콘서트 관람 매너뿐아니라 외부행사에서도 굿즈로 도배하고 민폐끼치는 일 없도록 조심하면 좋겠어요.
  • 작성자알도요 | 작성시간 26.06.09 네 공감합니다.
    녹화해서 올리고 조회수 생각으로만 가득찬 비매너 분들 함께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