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러분은 띵곡중 띵곡인 뷰티풀을 아시나요?

작성자밍규뚜|작성시간26.06.11|조회수326 목록 댓글 6


포레노래는 전부 좋지만..!!
요즘 Angel이 신부 입장곡으로 많이 쓰인다지만..!!!
저는 시크릿가든 앨범에 피쳐링 했던 beautiful이
결혼식에 가장 적합한 아름다운 노래라 생각합니다.

간만에 듣고 가사가 넘 감동이고 아름다워서 혹시
안들어본 숲별 있으면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댱~
언젠가는 콘서트에서도 한번 들을 수 있기를 🙏
+stand by me 랑 +stuck in the maze도 콘서트에서 꼭 한번 듣고 싶어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도요 | 작성시간 26.06.12 스턱은 꼭 듣고 싶어요.
    쿠울도...
  • 작성자미니밍 | 작성시간 26.06.13 뷰티풀 진짜 띵곡이죠 넘 아름다운 곡이에요 :)
    스탠바이미랑 스인메도 좋죠오!!!
  • 작성자두근두근두훈 | 작성시간 26.06.14 위에 노래 너무 좋죠!!
    '이 계절의 꽃'도 엄청 좋아요♡
    위로가 필요할때 들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어요!!
  • 작성자초록심해 | 작성시간 26.06.14 결혼식 관련곡은 '사랑의 여정'도 잘 어울리죠~ 포레 오리지널 곡들도 좋은 곡이 정말 많은데~ 우리만 듣기 아깝네요~
  • 작성자만두궁댕이 | 작성시간 26.06.17 저 이거 결혼식 퇴장곡으로 썼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