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노래는 전부 좋지만..!!
요즘 Angel이 신부 입장곡으로 많이 쓰인다지만..!!!
저는 시크릿가든 앨범에 피쳐링 했던 beautiful이
결혼식에 가장 적합한 아름다운 노래라 생각합니다.
간만에 듣고 가사가 넘 감동이고 아름다워서 혹시
안들어본 숲별 있으면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댱~
언젠가는 콘서트에서도 한번 들을 수 있기를 🙏
+stand by me 랑 +stuck in the maze도 콘서트에서 꼭 한번 듣고 싶어여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도요 작성시간 26.06.12 스턱은 꼭 듣고 싶어요.
쿠울도... -
작성자미니밍 작성시간 26.06.13 뷰티풀 진짜 띵곡이죠 넘 아름다운 곡이에요 :)
스탠바이미랑 스인메도 좋죠오!!! -
작성자두근두근두훈 작성시간 26.06.14 위에 노래 너무 좋죠!!
'이 계절의 꽃'도 엄청 좋아요♡
위로가 필요할때 들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어요!! -
작성자초록심해 작성시간 26.06.14 결혼식 관련곡은 '사랑의 여정'도 잘 어울리죠~ 포레 오리지널 곡들도 좋은 곡이 정말 많은데~ 우리만 듣기 아깝네요~
-
작성자만두궁댕이 작성시간 26.06.17 저 이거 결혼식 퇴장곡으로 썼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