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케이포타운에서 4/22일에 주문했던 5건 오늘 왔어요
실물 확인하니 공지됐던 3가지 다 수정전으로 왔네요ㅠ 기다림이 허무합니다.
cd는 잘못 와도 그냥 재요청 안할려고 했었는데 c버젼 포카가 잘 못 오니 그냥 3가지 다 재요청 할려구요
다른 분들도 받고나서 꼭 확인 잘 해보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 케이포타운에서 4/22일에 주문했던 5건 오늘 왔어요
실물 확인하니 공지됐던 3가지 다 수정전으로 왔네요ㅠ 기다림이 허무합니다.
cd는 잘못 와도 그냥 재요청 안할려고 했었는데 c버젼 포카가 잘 못 오니 그냥 3가지 다 재요청 할려구요
다른 분들도 받고나서 꼭 확인 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