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케이포타운에서 4/22 주문 오늘 받았어요-수정전으로 옴

작성자veda|작성시간26.06.12|조회수21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늘 케이포타운에서 4/22일에 주문했던 5건 오늘 왔어요
실물 확인하니 공지됐던 3가지 다 수정전으로 왔네요ㅠ 기다림이 허무합니다.

cd는 잘못 와도 그냥 재요청 안할려고 했었는데 c버젼 포카가 잘 못 오니 그냥 3가지 다 재요청 할려구요
다른 분들도 받고나서 꼭 확인 잘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키비 | 작성시간 26.06.12 포카앨범 다 제대로 오긴 했나요? 제껀 A랑 C 버전에서 둘다 스틸히어 포카가 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ved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저도 그렇게 왔어요 c버젼이 스틸히어로 잘 못왔어요 재요청 할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