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샤대3인방 성악과아니고 개그과인가요~~

작성자포도포레포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452 목록 댓글 4

짠한형보고 배꼽빠지는줄요...

영원한 리더 민규님~~

오늘 정말 최고였습니다 ㅋㅋㅋ

고삐풀린 모습까지도 사랑스럽....

안절부절 하는 우림님까지...

길게.... 오래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욧!!!

다시 한번 더 보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아이 | 작성시간 26.06.16 아띵!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라이브 듣고 동영상 3번 돌려봤어요...
    우리 밍규 어쩔꺼냐고 ㅋㅋㅋㅋ
    눈풀리는 거까지 생생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출구가없어요살려주세요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수 취하는걸 분별로 볼 수 있다니 진짜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밥친구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강크리러브 | 작성시간 26.06.17 민규님 술 종류에 상관없이 30분이라 참고 있는데도 날라다니시더라구요.ㅋㅋ
    두분도 취하신게 보였어요ㅋㅋ
  • 작성자Happy포레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길게 보니 넘 좋았어요.
    헤메코도 예쁘고, 예능감도 날아다니시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