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너에게" 무슨 요일에 불러주시죠?

작성자우진서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549 목록 댓글 3

이번 레거시 콘서트 5번 다녀왔는데도 헛갈리네요. 콘서트마다 토,일 교대로 하시는것는 같기도 하구요
서울 앙콘 토, 일중에 하루만 같이 갈 건데 "너에게"를 꼭 듣고 싶어하시는 분이 있어서요
물론 저는 양일 모두 갈 계획이니 언제든 무슨 노래든 다 좋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레라름 | 작성시간 26.06.16 일산-토 / 서울-일 / 인천-토 불렀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진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그래서 헛갈렸네요. 앙콘에서는 어느 요일일지는 모르겠군요^^
  • 작성자노란치즈냥 | 작성시간 26.06.17 그런거 몰라요 앙콘이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