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레거시 콘서트 5번 다녀왔는데도 헛갈리네요. 콘서트마다 토,일 교대로 하시는것는 같기도 하구요
서울 앙콘 토, 일중에 하루만 같이 갈 건데 "너에게"를 꼭 듣고 싶어하시는 분이 있어서요
물론 저는 양일 모두 갈 계획이니 언제든 무슨 노래든 다 좋지만요^^
다음검색
이번 레거시 콘서트 5번 다녀왔는데도 헛갈리네요. 콘서트마다 토,일 교대로 하시는것는 같기도 하구요
서울 앙콘 토, 일중에 하루만 같이 갈 건데 "너에게"를 꼭 듣고 싶어하시는 분이 있어서요
물론 저는 양일 모두 갈 계획이니 언제든 무슨 노래든 다 좋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