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도대체 언제쯤 손을 안떨까요 ㅜㅜㅎㅎ

작성자도후도후|작성시간26.06.17|조회수457 목록 댓글 6

서버시간 켜놓고 새로고침 딱 하는 순간부터 무슨 손이 ㅋㅋ그냥 덜덜덜도 아니고 위아래로 흔들려서 좌석 선택을 못하겠어여 ㅜㅜ
다행히 선예매로 한자리 구했지만 ㅜㅜ
원했던 자리와는 한~~~참 멀어졌네요 ㅎㅎ
다들 좋은자리 구하셨길 바래봅니다

앙콘 없다해서 일산콘으로 만족하려했는데 앙콘한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후도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ㅎㅎ 담부터 티켓팅전에 청심환 먹어야겠어요 ㅎㅎ
  • 작성자청순곰도리 | 작성시간 26.06.18 청심환에 빵터졌네요 우리팬카페도 활성화되고 유투브구독자도 급물살타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후도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우리 포레님들 글로벌하게 유명해졌으면 좋겠는데..또 티켓팅할때는 나만 알고싶고..그렇습니다 ㅋㅋㅋ더 유명해지면 제 몹쓸 손가락으론 시제석도 못구할거같아여ㅜ ㅋㅋ
  • 작성자밝은아이 | 작성시간 26.06.19 노안이 와서 이젠 손과 눈까지 말을 안들어 내 자리 하나 성공하면 만족한는 득도(?) 터득함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도후도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내자리 하나라도 있음에 감사하고 신나게 놀다와야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