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산콘 1열 시야 어떤가요???

작성자숲별s|작성시간26.06.19|조회수412 목록 댓글 1

오피석때문에 많이 가리진 않는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모스포레 | 작성시간 26.06.19 op석과 거리가 떨어져 있어서 그렇게 가리진 않을거에요. 어차피 무대는 올려다 봐야하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