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콘 1열 시야 어떤가요??? 작성자숲별s|작성시간26.06.19|조회수4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피석때문에 많이 가리진 않는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모스포레 | 작성시간 26.06.19 op석과 거리가 떨어져 있어서 그렇게 가리진 않을거에요. 어차피 무대는 올려다 봐야하니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