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숲별 2기 등업]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추억

작성자사파이어|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문득 cd에서 인운알트라비타를 듣다가

팬텀싱어때 생각이.났습니다..

형호님이 아파서 고비도.있었고...

다시금 올스타전도 복귀하게됬네요

명곡도 많았었죠.달팽이 타임인어버틀까지...

그때의 추억을 되돌리며

Jtbc에서 가지고와봤습니다.

https://youtu.be/rJ6bVs1_058?si=QCnW7I-zDpIyPY_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