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DKB

[이찬]♡창민이오빠♡

작성자Nimo|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앗 벌써 이런 날이 왔다는 게 아직도 안믿겨ㅠㅠㅜ
오빠 덕분에 정말 많은 위로와 행복을 받았어
그래서 이제는 오빠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게 젤 중요해!
어디서든 오빠답게 잘 지낼 거라고 믿어~
넘 무리하지 말고구 많이 웃구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길 바라♡
우리는 여기서 응원하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언제든 돌아올 곳이 있으니까
잘 다녀와~~~
다시 웃으며 만나자
사랑해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