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아 ~
오늘은 꼭 이 말을 해주고 싶었어! ♡✧˚ ༘ ⋆。♡˚
진짜 너무 잘생겼어 🔥😍
영화배우 같아!
채드 마이클 머레이? 아니면 톰 크루즈?! ㅋㅋㅋ
너무 잘 어울려!
원래 나는 짧은 머리를 더 좋아하는 편이고, 오늘 오후에 머리 자른 거 보여준 순간부터 심장이 계속 미친 듯이 두근거리고 있어요!! 💘💯
사실 며칠 동안 정말 많은 감정과 생각이 있었는데...
그걸 어떻게 말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오늘은 꼭 이찬이한테 제 마음을 전하고 싶었어요..
이찬이는 항상 무대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었어요 ✨️
처음 다크비 콘서트에서 이찬이 랩하는 모습을 봤을 때, "와... 진짜 쿨하다!" 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아마 첫눈에 반했던 것 같아요 ㅋㅋ 💙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이찬이가 얼마나 특별한 사람인지 알게 됐어요...
재능 있는 아이돌인 건 물론이고,
노래도 춤도 정말 잘하고!!
무엇보다도 항상 성실하고, 따뜻하고, 진심이 느껴지는 사람이잖아요...
창민이는 정말 멋진 사람이에요...
우리가 만난 날에 감사하고,
지난 6년 동안 창민이를 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
정말 많은 행복을 줘서 고마워요 🙇♀️
솔직히 말하면...
이찬이는 제게 정말 큰 힘이 되어 줬어요
힘든 날에도 웃을 수 있었던 건 이찬이 덕분이에요
사실 저도 예전에는 지금처럼 행복한 사람이 아니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많이 신경 쓰고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이찬이의 사랑 덕분에 제 자신을 믿을 수 있는 용기가 생겼어요
그래서 이제는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
이찬이와 다크비랑 함께한 모든 추억은 정말 아름다운 꿈 같아요...
그 소중한 추억들은 평생 간직할 거예요
그래서 말인데요...
앞으로 우리가 어디에 있든,
제 마음 한편에는 항상 이찬이가 있을 것 같아요 💖
저는 아마 평생 이찬이를 사랑할 것 같아요
그래서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절대 잊지 않을게요
그러니까 이찬이도 꼭 행복하려고 노력해 주세요
그리고 하나 더...
저 꼭 다시 돌아올게요!
저도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거예요...
이찬이가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거든요! 🥰
우리 같이 파이팅해요 👏
오랫동안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요 ✨️
그리고 더 밝은 웃음으로 다시 만나요...
저는 그 말을 댓글에서 들을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이 노래 너무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