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DKB

[D1]Dear 동일 *☽:゚・⋆。🧸#1124

작성자장안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


       R8.6.22 (월)


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𖤣𖥧𖡼.



안녕💗
오늘도 하루 수고했어😊
내가 사는 곳도 드디어 장마가 시작됐어.
주간 일기예보를 봐도 거의 매일 비가 온다고 해서 벌써부터 우울해지더라...
우산을 써도 옷이나 신발은 젖고 열심히 스타일링한 머리도 금방 망가지고...🥲
진짜 좋은 점이 없는 것 같아…
근데 오늘 아침 출근할 때 강아지 산책시키는 사람을 봤어.
주인은 우산을 쓰고 있었는데 강아지도 작은 우비를 입고 있더라구😌
진짜 너무 귀여웠어💗
원래 강아지들은 물에 젖는 걸 별로 안 좋아하잖아?
근데 그 강아지는 비 오는 날 산책도 즐기는 것처럼 보여서 나도 비를 싫어하기만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행복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진짜 중요한 것 같아.
장마가 끝나려면 아직 한참 남았으니까 나도 비 오는 날만의 매력을 즐겨보려고 해🥰
서울도 이제 곧 장마 시작하려나?
동일이도 올해 장마 잘 이겨내자🫶🏻
비 오는 날에도 건강 조심하고 항상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



       FROM 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