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DKB

[이찬]창민이오빠🍯🍡🩷

작성자코코롱|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나의 인생에 나타나 줘서 고마워요🥹💓오빠 덕분에 매일매일이 행복해요🥰🥰앞으로 1년 반은 오빠가 말해준 것처럼, 오빠한테 쏟았던 사랑을 나 자신에게 쏟으며 지낼게요🫶한국어 공부도 많이 해서, 다음에 만날 때는 더 많이 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부디 다치지 말고, 매일 행복하게 지내다가 무사히 돌아와요. 영원히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