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황준서입니다슬기😎
요즘 저의 하루 하루는 연습도 많이 하고 노래도 많이 듣구 관리도 열심히 하는중이에요✔️
앞으로도 BB에게 멋진모습만 보여드리려면 바쁘다 바빠요!
그래서 요새 그릭요거트를 꼭 챙겨먹는 것 같아요!✨
BB도 그릭요거트 드셔보셨는지 궁금하네요 ^^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침대용이나 저녁대용으로 먹으면 꽤 든든하더라구요거트!
기회가 있다면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
그리고 요번주는 SZA의 노래를 정말 많이 듣는 것 같아요!
SZA 노래가 다 좋아서 틀어놓고 샤워도 하고 청소도 하고 따라부르기도 하구요!
음악이 없었다면 정말 힘들 것 같네요^^
얼마 전 이찬형이 제가 DITTO 커버한거 듣고싶다고 보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기분이 묘한거 있죠 ㅋㅋㅋ 너무 갑자기라 이찬형한테 전화해서 형 무슨일 있으면 기침해보세요
하며 장난치고 웃었네요~^^
우하하하하!
정말 노래가 주는 힘은 엄청 크답니다!
BB도 노래없이는 못 살지요?
저도 BB없으면 이 세상 못 살아요~!
그러니까 항상 건강하게 자신있게 하루 하루를 보내요!
그럼 저는 다음에 인사드리러 오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거트는 꼭 드셔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