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UNE 입니다~~
제일 먼저 이 글을 쓰고 싶어서
형들한테 저부터 하고 싶다고 부탁 부탁해서 써요!! 😶😶
매번 정성스럽게 편지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보내주신 편지 소중하게 간직하면서 한번 읽은 편지도 다시 읽곤 해요..ㅎㅎ
조금만 있으면 저희 다크비가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그리구 활동을 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시간들이 많을 텐데 기대가 되고 설레요...🥳🥳
데뷔하는 그날을 위해서 열심히 저희도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으니까요!
정말 정말 조금만 더 기달려주세요 !!
그리구 우리 형, 동생들 너무너무 멋지니까✨
기대도 많이 해주세요!!!!
이제 공식 팬카페도 생기고 했으니까
자주자주 소통 하면서 지내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