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운이가💛

오랜만이에요!!!

작성자김석우|작성시간26.06.13|조회수3,280 목록 댓글 425

다들 잘 지내셨죠????
곧 또 사진 올릴게요
저는요 아주 운동 그냥 처돌이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말 따라가기 어려워요
야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월의유성우 | 작성시간 26.06.17 요새 더 멋져보인다 했더니 역시 운동이였으ㅋ 사진 기다릴게요💛💙
  • 작성자사랑스러운U | 작성시간 26.06.22 야르~😆
  • 작성자Zso0611 | 작성시간 26.06.23 new 석우 오빠도 잘 지냈죠? 운동 파이팅! 헝가리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 작성자Zso0611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만이에요! 사진 기다릴게요🥰 건강하게 잘 지내요!
  • 작성자감미로운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니 모리나? 야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